수지·도경수·정동원 뭉쳤다! '드림하이' OST, 귀 호강에 착한 기부까지

 쇼뮤지컬 'Again 뮤지컬 드림하이'(이하 '드림하이')의 OST 마지막 주자로 수지, 도경수, 정동원이 합류하며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드림하이'는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동명의 곡으로, 주인공들의 꿈과 열정을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담아내 큰 사랑을 받았다. 원작 드라마에서는 수지, 택연, 우영 등이 보컬 라인업을 구성해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했다.

 

이번 뮤지컬 '드림하이' OST 앨범 제작은 작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교장 역을 맡은 박경림의 적극적인 추진으로 성사됐다. 박경림은 '드림하이'가 꿈을 노래하는 작품이라는 점에 착안, 수익금 일부를 자립 준비 청년들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제작에 박차를 가했다.

 

박경림과 '드림하이' 제작사의 따뜻한 취지에 공감한 아이유, 선예, 신예은, 영재(갓세븐), 김재중, 창민(2AM), 세븐, 장동우(인피니트), 박서함, 이시우, 홍이삭 등 수많은 스타들이 OST 앨범 제작에 동참했다. 그리고 수지, 도경수, 정동원이 마지막 주자로 합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번 OST는 원곡의 감동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새로운 편곡과 참여 가수들의 다채로운 음색을 통해 더욱 풍성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지, 도경수, 정동원 세 사람의 조합은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OST뿐만 아니라 본 공연에도 화려한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세븐, 김동준, 영재, 진진, 추연성, 장동우, 강승식, 윤서빈, 유권, 임세준, 김동현, 선예, 루나 등 핫한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오는 4월 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하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